40이 넘었는데 담배를 끊으려고? 이 멋진 팁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40이 넘었는데 담배를 끊으려고? 이 멋진 팁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40이 넘었는데 담배를 끊으려고? 이 멋진 팁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흡연으로 인한 건강상의 위험을 알고 있지만, 담배를 끊는 것은 여전히 매우 어렵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노력하는 수백만의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때때로 약간의 건전한 조언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런 조언들이 너의 그만두는 것을 완화할 수 있다.

금연에 성공할 확률을 높이려면, 금연에 따른 긍정적인 결과와 부정적인 결과를 종이에 적어 보십시오.

당신의 마음은 어떤 것을 적을 때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다.

여러분은 그 길에 남고자 하는 의욕이 더 강해질 수 있고, 따라서, 여러분은 심지어 그만두는 것이 덜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다.

좋은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은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같은 일을 겪었거나 겪고 있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음으로써 많은 공감과 조언과 지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유형의 사람들은 당신이 그만두고, 이것을 극복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훌륭한 근간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담배를 끊은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에, 지원 단체들은 보편적이다.

온라인이나 지역 대학이나 교회에서 찾아봐.

최면술은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경험이 많고 면허가 있는 최면술사는 평생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최면술사는 당신을 무아지경에 빠트리고 뇌가 담배를 피우고 싶어하지 않게 하는 진술을 마음 속에 쌓아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무아지경이 깨진 후에는 담배가 별로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지도 모르며, 그것은 담배를 끊겠다는 목표에 더욱 가까워지게 한다.

금연이 어떻게 이루어질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 목록을 만드세요.

앉아서 당신의 성격에 도움이 될 것들을 목록으로 만드세요.

누구나 일을 성사시키는 데는 나름대로의 방법이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잘 될 아이디어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목록을 만드는 것은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사와 약속을 잡아라.

처방전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티켓일지도 모른다.

여러분의 주치의는 여러분의 투쟁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지원 단체나 무료 핫라인과 같은 다른 자원들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너 혼자 하려고 하지 마.

가족과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만두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그들에게 당신이 이 습관을 버리도록 격려해 달라고 요청하라.

당신은 또한 지지 그룹에 가입함으로써 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같은 처지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금연을 약속할 때, 당신이 성취한 모든 이정표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계획하라.

예를 들어, 일주일 후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 영화를 보러 가요.

아마도 한 달 후에, 당신은 당신이 가고 싶었던 멋진 레스토랑에 갈 수 있을 것이다.

그 후에는 담배를 피우는 것이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 지경에 이를 때까지 보상을 계속 더 좋게 만들어라.

담배를 끊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심각한 도전이 될 수 있지만, 입증된 기술에 대한 지식을 갖는 것은 흡연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다.

여기서 팁을 사용하여 적당한 시간 내에 멈추십시오.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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