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을 막을 수 있는 훌륭한 정보.

코 고는 것을 막을 수 있는 훌륭한 정보.

코 고는 것을 막을 수 있는 훌륭한 정보.

잠을 잘 때마다 코를 골면 심각한 성가신 일이 될 수 있지만, 웃기 전에 무엇이 코를 골게 하는지 배워라.

사람이 코를 골면 몸에 이상이 있다는 신호일 수도 있다.

이 충고를 코골이를 치료하고 그것을 과거의 것으로 만드는 데 사용하라!

코 고는 것을 막기 위해, 잠자는 자세를 바꾸도록 하라.

코고는 소리는 대부분 사람들이 등을 대고 누웠을 때 발생하는데, 중력에 의해 머리가 아래로 내려가고, 이것은 목이 약간 닫히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옆으로 굴러서 잠을 더 쉽게 자고 목에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하면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담배를 피우고 코를 골면 담배를 끊어라.

흡연은 목구멍을 자극하여 붓게 할 수 있다.

목구멍이 붓는 것은 코골이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다.

우스꽝스럽게 보일 수도 있지만, 노래를 부르면 코 고는 것을 낫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노래하는 것은 목 근육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러므로 노래를 많이 부르면 부를수록 더 강해진다.

목 근육이 튼튼하면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색스나 트럼펫을 연주하는 것도 목의 근육을 키울 수 있다.

임신 중에 코를 골면 산부인과에 가봐.

코를 고는 것은 몸에 과도한 압박으로 임신의 흔한 부작용이지만, 산소가 아이에게 닿는 것을 막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적절한 진단을 받으려면 의사를 방문하십시오.

물 섭취를 극대화하여 야간 코골이를 제한한다.

탈수되면 점액이 두꺼워져서 기도가 막히고 코를 골게 된다.

하루에 최소 10잔의 물을 마시면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그렇게 많은 물을 마시기 힘들다면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은 음료라면 어떤 음료도 대체할 수 있다.

알레르기와 충혈이 삶의 한 부분이라면, 이것은 밤에 코 고는 빈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충혈은 비강에 있는 통로와 기도가 막혀 공기의 흐름을 억제하고 코골이로 발전하게 한다.

이를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취침 전에 비강정제를 복용하여 좀 더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다.

담배를 끊는 것은 또한 코를 골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또 다른 가능한 해결책은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몇 시간 전에 담배를 끊는 것이다.

담배를 피우면 목구멍이 부풀어 올라 공기 통로가 좁아진다.

기도가 수축되면 코골이가 더 심해지고, 금연하면 애초에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코를 골지 않도록 옆으로 누워서 자라.

등을 대고 누우면 잠자는 동안 코를 고는 양이 늘어난다.

위 수면은 목에 과도한 압력을 가할 수 있다.

코를 고는 경향이 있다면 옆으로 자는 것이 가장 좋은 자세다.

매일 밤 침실에서 가습기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습기는 침실의 공기를 촉촉하게 할 것이다.

이 수증기를 들이마시면 콧물과 목구멍이 포함된 기도가 촉촉해진다.

이렇게 하면 코 고는 양을 줄일 수 있다.

테니스공을 사용하면 코 고는 것을 줄일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테니스 공을 여러분이 잠잘 때 입는 옷의 뒷면에 놓아라.

테니스 공의 압력은 당신이 옆으로 자도록 격려할 것이다.

옆으로 향한 잠은 코골이를 줄이는 데 유용한 기술이다.

코를 고는 것이 귀찮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보건부에서 잘못된 것을 나타내는 징조일 수도 있다.

그들의 몸들 이렇게 아무 신호를 준다 한 적극적이어야 한다.

코골이의 원인을 겨냥하여 더욱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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