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유용한 솔루션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유용한 솔루션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유용한 솔루션

만약 당신이 이메일이 더 이상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로 사용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라! 비록 이메일 마케팅이 가장 오래된 것 중 하나일지라도, 그것은 여전히 효과가 있다! 마케터들은 이메일 마케팅을 새롭고, 흥미진진하고, 더욱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항상 재발명하고 재고하고 있다.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설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모든 클라이언트가 전자 메일을 수신하도록 선택했는지 확인하여 사용자가 전자 메일을 스팸 메일로 보내는 것처럼 느끼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에 동의하지 않은 고객들은 당신의 회사에 스팸을 보낸 것에 대해 신고할 수 있고, 당신은 그들의 사업을 잃을 가능성이 더 높다.

각각의 이메일은 하나의 분명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고객이 당신의 콘텐츠에 짜증을 내거나 지루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하나의 메시지를 개발하고, 그것을 합리적으로 짧고 요점을 유지하라.

당신의 고객들은 너무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기뻐할 것이다.

구독자들에게 무언가를 사달라고 호소하는 이메일을 넘쳐나게 하지 마라.

그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이야 스팸처럼 들리는 이런 글쓰기는 당신의 고객들을 희생시킬 수도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팔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먼저 그들과 꾸준한 관계를 형성하고 전문적인 방법으로 그것과 당신 자신을 제시하라.

고객들은 실제로 이와 같은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여러분과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을 팔기 위한 훌륭한 도구지만, 당신이 판매를 염두에 두어야만 한다.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은 당신의 독자들이 구매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새로운 제품 정보, 쿠폰, 할인 및 새로운 프로모션을 독자와 공유하십시오.

전자 메일 통신을 일주일에 한 번으로 제한하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이 매일 여러 개의 이메일을 받고 너무 바빠서 메시지 후 메시지를 계속 열 수 없을 겁니다.

이메일을 너무 자주 보내면 고객이 읽기를 멈출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전자 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 때는 그래픽을 거의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부 전자 메일 프로그램은 그래픽을 차단할 수 있기 때문에 전자 메일이 사진에 크게 의존하는 경우 일부 청중은 전자 메일을 읽을 수 없게 된다.

또한, 몇몇 이메일 프로그램은 그래픽이 많은 이메일을 수신자의 정크 폴더로 보내는 경향이 있다.

스팸 메일을 보고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찾아라.

무료 이메일 계정을 등록하고, 웹에 새 주소를 게시한 후 스팸이 들어오는 것을 보십시오.

하지 말아야 할 일의 예를 보려면 이 이메일을 검토하고 필요에 따라 캠페인을 수정하십시오.

당신의 구독자들은 당신이 일반적인 스팸 발송자들과 더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당신을 더 존중하고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업무 목적으로 발송하는 각 전자 메일 메시지를 개인 정보로 만드십시오.

고객들은 이러한 종류의 메시지에 대해 비인격적이고 싱거운 메시지와는 대조적으로 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사장이나 다른 고위 간부 같은 중요한 사람이 그 메시지를 보낸다면 훨씬 더 큰 감동을 받을 것이다.

당신이 알 수 있듯이, 좋은 오래된 마케팅 이메일은 여전히 당신의 사업에 효과적인 도구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에서 찾은 조언을 구현하고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계속 찾는다면, 이 전략은 꽤 오랫동안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