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없는 삶을 살기 위해 따라야 할 조언과 전략

스트레스 없는 삶을 살기 위해 따라야 할 조언과 전략

스트레스 없는 삶을 살기 위해 따라야 할 조언과 전략

인생에서 좌절, 분노 또는 압도감을 느끼게 할 수 있는 많은 경험들이 있다.

이런 감정들은 금방 스트레스를 무감각하게 만들 수 있다.

스트레스가 시작되자마자 당신은 당면한 문제에 연연하여 스트레스가 계속 쌓이도록 하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을 받아 스트레스의 순환을 피하라.

모든 사람은 그들의 삶에서 긍정적인 생각을 필요로 한다.

매일 사용할 수 있는 긍정이라고 하는 긍정적이고 짧은 구절을 생각해내면서 자신만의 것을 창조하라.

자신에 대한 확언을 되풀이하면서, 그 자극적이고 비관적인 목소리를 내부에서 억누를 수 있을 것이다.

스스로에게 공포를 느끼고 어떻게든 해보라고 말해라, 편안함을 느끼거나, 혹은 여러분이 더 강하고 통제할 수 있는 것을 느끼도록 돕는 다른 메시지.

운동하는 시간을 가지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영구적인 해결책은 아니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다음 날 흥분할 수 있는 무언가를 줄 수 있다.

이것은 긴장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또한 사람이 통제력을 느끼고 자신감을 북돋아 줄 것이다.

무엇이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지 배워라.

너는 인생에서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 필요가 있다.

스트레스는 어떤 사건, 사람 또는 사물에 대한 반응일 수 있다.

스트레스의 원인을 밝혀내면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제거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스트레스 없는 삶을 사는 것은 여러분에게 도달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

무엇이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만드는지 먼저 생각해라.

스트레스의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에 여러분은 스트레스의 원인을 고치는 작업을 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도록 스피어민트 오일을 구입해 보십시오.

당신이 약간 과중한 부담을 느낄 때, 당신의 목뿐만 아니라 관자놀이에 살짝 올려놓아라.

이렇게 편안한 향기와 같은 작은 것이 전체적인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차분함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대단한 해결책이다!

만약 여러분이 어린 성인이나 마음속의 어린 아이라면, 긴장을 푸는 방법으로 비디오 게임을 해보라.

여러분의 정신은 여러분이 노는 동안 전략에 집중하기 바쁘고, 여러분의 마음을 맑게 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여지를 적게 남긴다.

친구와 함께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도 전반적인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억제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일이 잘못될 경우를 끊임없이 대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매일 일어날 수 있는 잠재적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예비 키를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거나, 만들기 쉬운 식사를 책상 서랍에 보관하거나, 예비 베이비시터를 호출할 수 있다.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는 것은 이러한 불행한 시나리오에서 스트레스를 제거한다.

마음을 진정시키는 음악을 듣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음악 치료는 정신을 고양시키고 느끼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과 같은 효능이 입증되었다.

한 사람을 진정시키는 것이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진정시키고 있는 음악을 선택했는지 확인하라.

음악은 심호흡을 유도하고 뇌가 세로토닌을 생성하도록 유도한다.

일부 호흡 운동을 일상생활에 접목시키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빠르고 얕은 호흡은 너무 많은 스트레스의 결과물이며, 우리의 호흡을 조절하면 그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없애고 싶을 때 매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효과적인 디스트레서는 다른 사람을 위해 특별한 일을 하는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특별한 식사를 준비하거나, 사려 깊은 꽃다발을 집는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집중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스트레스로부터 자신을 흐트러뜨릴 수 있다.

스트레스는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결국 매우 정서적으로 안정된 사람들조차 압도할 수 있는 반복적인 순환을 만들어낸다.

다행히도, 그 반대도 사실이다.

여러분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계속하는 것이 더 쉽고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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