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피트니스 팁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피트니스 팁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피트니스 팁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쉽지 않고 종종 재미도 없다는 것을 인정함으로써 이 논의를 시작합시다.

하지만, 여러분은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이것이 우리 모두가 해야 할 일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운 좋게도, 그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쉬워질 것이고 결국 그들의 몸을 진정으로 아끼는 사람들에게 제2의 천성이 될 것이다.

매일 조금씩 노력하면 먼 길을 갈 수 있다.

여러분은 심지어 그것을 즐길 수도 있다.

여러분의 건강 수준을 높이도록 돕기 위해, 훨씬 더 많이 걷기 시작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발뒤꿈치를 밀어내고 발끝을 밀어 종아리가 받는 이점을 극대화하십시오.

팔꿈치를 구부린 다음 발을 내딛을 때마다 팔을 휘둘러 팔을 움직일 수도 있다.

당신의 삶에 건강을 통합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정원을 만드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정원을 만드는 것이 상당한 양의 일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텃밭을 가꾸기 위해서는 땅을 파서 심고 잡초를 심고 많이 움직여야 한다.

정원 가꾸기는 좋은 수준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집에 있는 동안 누구나 할 수 있는 간단한 일 중 하나이다.

당신의 운동 활동을 변화시킴으로써 당신의 결과를 최대화하라.

평소 러닝머신을 이용한다면 동네를 쉽게 뛰어다닐 수 있다.

보도 위의 언덕을 뛰어 오르는 것에서부터 몸이 경험하는 차이점은 다른 결과로 해석될 것이다.

운동을 다양하게 하면 몸이 일상에 안주하지 못하고 체중 감량은 계속 좋아진다.

운동할 때 가장 편한 옷을 입어라.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면 유행하는 운동복을 입어야 한다는 부담감을 느낄 수 있지만 그 부담에 굴복하지 않도록 노력한다.

입는 옷이 편하고 자유롭게 운동할 수 있는 옷이 중요하다.

적절한 옷은 다른 사람에게 옷이 어떻게 보이는지 아닌 운동에 집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할 때, 달성해야 할 반복 횟수를 세는 것이 좋지만, 그 횟수에서 거꾸로 세는 것이 좋다.

이것은 당신이 끝내려는 동기부여를 유지하면서 얼마나 더 남았는지 아는 데 도움이 된다.

두께를 테스트하기 전에 운동 벤치의 패딩을 세게 누르십시오.

패딩 아래의 나무 표면을 쉽게 느낄 수 있다면 다른 기계로 이동하십시오.

적절한 패딩이 없는 기계는 운동 중에 멍이 들 수 있다.

테니스 경기나 라켓볼 경기를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은 팔뚝을 강화하는 것이다.

평평한 표면을 찾아서 큰 신문지문을 그 위에 붙여라.

한 손만 사용하여 종이를 손바닥에 가능한 한 단단히 붙이기 시작하고 30초 동안 이것을 계속하십시오.

일단 이 연습을 두 번 반복하면 다른 손으로 한 번 같은 동작을 한 다음 다시 지배하는 손으로 바꿔서 두 번 더 한다.

호흡 조절을 통해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어깨가 바삭바삭하거나 윗몸일으키기를 할 때 강력한 숨을 내쉬도록 하라.

깊게 숨을 내쉬면 근육이 더 열심히 움직여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이 그런 방식으로, 그걸 가지고 재미를 보았다고 생각하지 않아 운동을 하고 싶다.

그런 이름으로 당신의 일상을 언급하는 것은 당신의 운동 동기를 감소시킬 수 있다.

대신, 그것을 무엇이라고 불러라.

걷고 있다면 걷고 있다고 말해라.

결론적으로, 피트니스는 항상 재미있지는 않을 것이고, 아마도 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올바른 태도와 운동을 한다면 그것은 고문일 필요는 없다.

그리고 혼자서 이 일을 겪지 않아도 된다.

오직 당신이 그들에게 손을 내밀어야 도움의 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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