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성공적인 사업을 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그들의 좋은 사업 평판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야 한다.

사업주는 평판관리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하고, 회사가 결코 부정적인 시각으로 비춰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의 사업의 평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특히 더 큰 사업을 한다면 더욱 그렇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다.

자동화된 시스템을 사용해 구매한 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또한 가장 최근에 구입한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불우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하십시오.

그러면 평판이 탄탄해질 겁니다.

부정적인 인상을 행복한 인상을 심어주는 것은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를 증명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면, 그 보상은 훨씬 더 크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그 문제를 어떻게 다루었는지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그들이 당신과 거래하는 것을 좀 더 수용적이게 만들 것이다.

필수적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보통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준 이름일 것이다.

요즘 검색엔진은 한 공간에서 권한을 가진 기업들에게 보상을 해준다.

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여기면 검색 결과에서 기꺼이 당신의 사이트를 올려줄 겁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온라인에 댓글을 달고 고민하는 사람의 50%가 답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할 수 있으면 즉시 회답하시오.

반응이 좋을수록 경쟁사에 비해 잘 나타날 것이다.

당신의 사업 영역과 관련된 일이니 세상 돌아가는 일을 꼭 알고 있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고객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 검색을 실행하여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당신이 인터넷에서 어떻게 인식되는지 잘 지켜봐라.

부정적인 피드백은 당신이 그것을 다루지 않는다면 당신의 회사에 정말로 피해를 줄 수 있다.

그들이 순위가 높아지기 전에 그들을 막아라.

한 달에 두어 번 이것을 하도록 해라.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실행할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당신의 회사를 대표하는 것이기 때문에 부정적인 인상을 남기지 말아야 한다.

물론 어느 정도 개성을 보이고 싶겠지만 전체적인 톤은 전문적이고 사무적인 것으로 유지한다.

고객이 하는 일부 장소를 자주 방문하십시오.

고객이 좋아하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규칙적으로 가야 한다.

만약 당신이 존재하고 눈에 보인다면, 당신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과 채팅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고, 그리고 나서 미래에 그들의 필요에 따라 당신에게 의지할 것이다.

온라인에서 사실이 아닌 정보가 있으면 사이트 소유자에게 제거 요청을 할 수 있다.

평판이 좋은 사이트 소유자들은 즉시 이것을 할 것이다.

고객 기반이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응답을 받게 될 것이다.

불만과 마주칠 때가 있을 것이고,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게다가, 어떤 불만 사항도 신속하고 적절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사업 수행 방식에 따라 도달 가능한 기대치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실수할 때 고객들과 정면충돌하고,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는 뜻이다.

당신의 투명성은 신뢰를 강화하고 당신의 좋은 평판을 지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실수가 있었더라도 숨기지 마라.

대부분의 고객들은 너를 꿰뚫어 볼 것이다.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라.

고객들은 특히 당신이 당신의 실수를 보상할 용의가 있다면 보통 매우 관대하다.

고객에게 구매 후 정기적으로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간혹 문제가 바로 눈에 띄지 않거나 고객이 신제품을 바로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연락을 취하면 어떤 문제든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고객이 사용하기 쉽고 간단한 확실한 환불 보증으로 여러분의 말을 백업하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은 훌륭한 고객 서비스의 일부분이다.

고객이 반품할 때 다시 신상품으로 판매할 수 없어 상품에 대한 금전적 이익을 내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반복적인 고객들은 중요하며, 훌륭한 보증을 제공하는 것도 그들을 얻는 한 방법이다.

위의 글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이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회사의 명성을 관리할 수 있다면 회사의 성공을 관리할 수 있다.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커뮤니티에서 좋은 평판을 얻으려면 어떤 것이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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