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너무 자주, 사업주들은 어떻게 올바른 평판을 만들어낼지 불확실하다.

이런 종류의 일을 알아내려고 한다면, 지금 당장 여기에 있어야 할 것이다.

이 팁들을 읽고 여러분이 해야 할 일에 대해 적어 두어라.

사전 예방적이 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온라인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객으로부터 긍정적인 추천서를 받아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또한 정기적으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통해 업데이트하십시오.

회사의 명성을 쌓기 위해서는 좋은 검색어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사업체의 이름일 것이다.

대형 검색 엔진은 권위 있는 사이트를 선호한다.

당신의 사업이 권위 있는 것으로 여겨질 때,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당신을 그 결과에서 더 높은 지위로 밀어낼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항상 시청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50% 이상의 고객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올리는 우려에 대한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이 부정적인 의견에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라.

다른 많은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응답 시간은 당신이 돋보이도록 도와줄 것이다.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모든 뉴스 또는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자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주변 사람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준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에서 관심 있는 중요한 이야기를 검색해 보십시오.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의 전문성을 감시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는 이 페이지들로 대표되므로, 아무도 그곳의 부정적인 면을 보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하지만 다음 단계로 상황을 확대하지는 마십시오.

개인 프로모션이나 영업은 반드시 그러한 방식으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분명히 당신이 불만을 해결하고 고객에게 할인된 해결책을 제공할 때 적용된다.

이런 종류의 정보를 게시함으로써, 당신은 결국 많은 불평을 듣게 될 것이다.

오늘날 많은 회사들이 평판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당신은 당신의 명성을 감당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은 자주 이용되고 있고 이것들도 또한 살펴 볼 필요가 있다.

따라서 이러한 일부 영역에서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도움의 손길을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사업 성장으로 고객 접촉량도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성장하는 비즈니스로 인해 결국 불행한 고객들과 만나게 될 것이며, 이러한 상황을 적시에 처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관련 당사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읽을 때, 당신은 작가에게 쉽게 화를 낼 수 있다.

그렇지 않을 때도 대개 그렇다.

냉정한 태도를 유지하고 비난에 직접 대처하는 것이 최선이다.

사람들은 두 가지 관점을 모두 읽으면서 누가 더 정확한 포스터인지 스스로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번이면 너는 적합한 방식으로 긍정적인 기업 평판을 얻기 자신을 실시해야 한다.

특히 오류가 발생할 때는 항상 처음부터 고객에게 솔직하고 항상 오류를 수정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좋은 평판에는 투명성이 따른다.

회사에서 일어나는 실수를 절대 덮어두지 마라.

고객들은 그것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있다.

문제를 무시하기보다는 책임을 지고 빨리 잘못을 바로잡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종종 이런 식으로 고객의 용서를 받을 수 있는데, 특히 일을 바로잡기 위해 뭔가 특별한 일을 할 때는 더욱 그렇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든 웹사이트를 추적하십시오.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져야 업계에 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를 게시할 수 있다.

비판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보다 긍정적인 코멘트로 연결하라.

월 단위로 검색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매월 회사를 구글링하고 전체 웹 사이트를 확인해 보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회사와 관련하여 있을 수 있는 부정적인 면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부정적인 댓글이 있는지 지켜봐.

가능한 한 빨리 모든 부정적인 내용을 다루도록 하라.

보다시피, 긍정적인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이다.

이 조언으로, 당신은 긍정적인 평판을 만들 수도 있고, 혹은 손상된 평판을 개선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

지체하지 말고 오늘 바로 시작할 수 있어!

Close